본문 바로가기
초등맘 생활

청주시 문암생태공원 튤립정원 25만송이

by 초딩리안 2025. 4.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청주시는 지역 대표 힐링 공간인 문암생태공원의 튤립정원이 절정에 이르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곳에서는 6000㎡ 면적에 조성된 튤립정원에서 알록달록 만개한 튤립 25만 송이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특히, 튤립은 ‘봄의 여왕’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다양한 색상으로 관람객을 맞이합니다.

 

문암생태공원의 튤립정원은 그 자체로 하나의 예술작품과 같습니다.

빨강, 노랑, 주황, 보라, 흰색 등 다채로운 색의 튤립들이 파도물결, 달, 별모양 등으로 심겨져 있어 그 화려함을 더합니다.

이곳을 방문하면 마치 색의 향연 속에 빠져드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별한 조형물들

튤립정원에는 튤립 외에도 하트, 집모양, 무지개 벤치, 대형 풍선토끼 등 6종의 꽃 조형물이 관람객을 반깁니다.

이 조형물들은 사진 촬영의 명소로도 유명하여,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서 특별한 순간을 남기고자 합니다.

특히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는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되어줍니다.

봄의 여왕, 튤립

튤립은 그 자체로도 아름답지만, 여러 색상이 어우러져 있을 때 더욱 빛을 발합니다.

문암생태공원의 튤립정원에서는 다양한 색의 튤립들이 조화를 이루며, 관람객들에게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이곳에서의 경험은 단순한 꽃 구경을 넘어,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힐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방문 팁

문암생태공원을 방문할 때는 주말에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곳의 아름다움을 즐기기 위해 모이기 때문에, 미리 일정을 계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공원 내에는 다양한 산책로가 마련되어 있어, 튤립정원 외에도 여러 곳을 탐방할 수 있습니다.

편안한 신발을 신고 방문하시면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미래의 기대

청주시 관계자는 “이번 주말 아름다움의 절정에 이른 튤립을 보고 시민들께서 뜻깊은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며 “6월에 정원에 새로 조성될 보랏빛 버베나 또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새로운 꽃들이 추가될 예정이니, 앞으로도 문암생태공원은 더욱 매력적인 공간으로 발전할 것입니다.

 

문암생태공원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통해, 여러분도 봄의 여왕인 튤립의 아름다움을 만끽해 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초등맘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린이날 축제 안산  (2) 2025.04.24
인천수제담배전자담배액상롤로만수ROLLO  (1) 2025.04.22
노을조개 조개찜 거북섬  (5) 2025.04.22
해밀화 대형카페 거북섬  (3) 2025.04.22
스카이워크 거북섬  (6) 2025.04.22